아이유랑 ‘맞팔로우’ 했다는 전세계적인 가수 정체

2020년 5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아이유가 빌보드 스타 포스트 말론과 인스타그램 맞팔로우 맺은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에는 ‘아이유가 포스트 말론 맞팔한 이유? 본인등판에서 확인하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하나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 출연한 아이유는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에 올라온 자신에 대한 글들을 직접 읽었다.

아이유는 많은 화제를 모았던 포스트 말론과의 맞팔로우에 대해서도 “포스트 말론이 팔로우했다는 이야기를 들은 후 까먹고 있었는데, 미국에서 유학 중인 남동생과 대화할 일이 생겼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요즘 미국에서 누가 제일 인기 많냐고 하니 포스트 말론이라더라”며 “나 팔로우했다고 하니 얘가 진짜 난리가 났다”는 말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나도 누나니까 허세를 부리고 싶었던 마음에 동생 앞에서 바로 맞팔로우했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덕분에 동생에게 처음으로 허세부릴 수 있었다”라며 포스트 말론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1995년에 태어난 포스트 말론은 ‘록스타(Rockstar)’, ‘서클스(Circles)’, ‘선플라워(Sunflower)’ 등의 음원을 발매해 빌보드 차트 상위에 오른 가수로 유명하며, 2019년 연말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국 타임스퀘어 카운트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유는 5월 6일 디지털 싱글 ‘에잇(Prod&Feat. SUGA of BTS)’을 발매해 여러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유튜브 ‘원더케이 오리지널’ 화면 캡쳐, 포스트 말론 인스타그램, 인스티즈 아이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