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마흔이라는 비의 충격적인 다이어트 식단(+몸매 근황)

2020년 5월 18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최근 노래 ‘깡’ 이 역주행 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비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비의 노래 ‘깡’은 이전과 비교해 훨씬 짧은 시간 동안 넓은 범위에 빠르게 퍼지며 유행을 타는 일명 ‘밈(Meme)’ 현상을 일으키고 있다.

고릴라 춤, 화려한 조명, 팔척귀신 등 다양한 웃음 요소 때문에 ‘깡’ 뮤직비디오에는 1일 1깡을 하러 오는 누리꾼들로 가득하다.

최근에는 ‘놀면 뭐하니’ 라는 MBC 에능에 출연하며 ‘깡’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그가 재치있게 1일 3깡 발언을 한 덕분에 국민 놀림거리 였던 깡을 웃음으로 탈바꿈 시켰으며 놀림에도 웃을 줄 아는 대인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런 비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LET IT 비’에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비는 “두가지만 기억하라. 구운 고구마와 미니 양배추” 라며 오른쪽에는 고구마, 왼쪽에는 양배추를 입에 넣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비는 “군고구마만 20년째다. 보기만 해도 치가 떨린다” 라며 그가 얼마나 오랫동안 식단관리를 해왔는지를 보여줬다.

그가 밝힌 식단에 따르면 운동 전에는 홍삼 액 1포와 오디즙 1포, 그리고 다이어트 보조제 2알을 섭취한다.

운동 후에는 스파클링 워터, 미니 양배추 10알, 요거트 볼, 사과 1/2, 오렌지, 구운 고구마 1개, 닭가슴살 1덩이, 믹스 넛트를 섭취하는 식단이다.

뒤이어 비는 “매일 이렇게 먹는 것은 아니다. 월,화,목,금은 아침+점심 식단, 화,토는 자유식, 일요일은 단식 또는 식단을 한다”며 요일별 식단도 공개했다.

누리꾼들은 그의 식단을 보고 “자기관리가 철저하다”, “수요일, 토요일에 치킨 먹어도 되나요”, “저정도면 김태희가 반할만하다”, “1일 1깡 하러 가야겠다” , “나도 저렇게 먹으면 저 몸매 될 수 있나?” 등 자기관리가 철저한 그의 식습관을 칭찬하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놀면뭐하니, 유튜브 ‘LET IT 비’, 비 인스타, AAG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