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잘못한듯..” 방송 후 난리난 박성광 이솔 부부 상황

2020년 5월 26일

박성광-이솔이 첫 부부싸움 장면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하다.

결혼 잘못한듯.. 방송 후 난리난 박성광 이솔 부부 상황

지난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통장 오픈을 두고 부부싸움을 벌이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모습이 비쳐졌다.

이날 두 사람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신혼집이 완공되지 않아 박성광의 본가에서 신혼살림을 시작했다. 단칸방 생활을 시작하면서 이솔이는 “신혼집에 가지 않아도 되겠다”며 만족했다.

결혼 잘못한듯.. 방송 후 난리난 박성광 이솔 부부 상황

그러나 경제권 얘기가 나오자 ‘통장 오픈’을 두고 싸움이 벌어졌다. 이솔이는 오픈을 하자고 했지만 박성광은 극구 거부했다. 두 사람은 서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며 팽팽히 대립했다.

이솔이는 “어째서 못 알려주는 거냐. 혹시 이상한 곳에 쓰는 거냐”며 목소리를 높였다. 박성광이 “고민해보겠다”라고 하자 이솔이는 “뭘 고민하겠다는 거냐”며 폭발했다.

결혼 잘못한듯.. 방송 후 난리난 박성광 이솔 부부 상황

결국 박성광은 통장을 오픈하기로 했다. 그가 통장 공개를 주저했던 이유는 집을 사느라 무리한 탓에 부족한 잔고 때문이었다.

이에 이솔이는 “어려울 게 없다. 우리가 나가는 걸 제외하고는 다 저금하면 되겠다”라고 했다.

해당 장면을 두고 갑론을박이 이어졌다.

결혼 잘못한듯.. 방송 후 난리난 박성광 이솔 부부 상황

네티즌들은 이솔이를 향해 “적당히 해야지. 기가 너무 세고 숨 막힌다. 냉장고 달린 방에 북유럽풍이라는 둥 가식 떨더니 어머님 나가니 통장 오픈하네. 박성광 결혼 후회할듯”, “그래도 박성광이 돈 많을 텐데 제발 저런 억지 컨셉 좀 안 잡길. 집값이 얼만데”, “요새는 집도 반반하던데 반반한 거 아닌가 보네” 등 비난이 이어졌다.

반면 “다들 여자는 돈 안 버는 줄 아나 보다. 고정지출만 계획하자는 건데”, “부부면 당연히 공개해야 하는 거 아닌가. 평생 같이 살건데”, “경제권 오픈 안 하려면 결혼 왜 해? 걍 연애만 하지”, “여자분이 관리 잘하실 것 같음. 믿고 맡겨도”, “안 까고 시작하면 나중에 빚이 하나둘 나오고 신뢰가 깨짐” 등의 반응도 있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