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축소’ 수술 과정 유튜브에 공개해버린 유명 유튜버

2020년 5월 27일   김주영 에디터

가슴 축소 수술 과정을 직접 유튜브 영상으로 공개한 한국인 유튜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구독자 11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디씨즈마테’는 지난달 24일 오랜 컴플렉스였던 ‘큰 가슴’을 축소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그녀는 “가슴이 크면 축복받은 것이라고 하지만 누가 왈가왈부할 문제가 아니다”라면서 “초등학교 때는 남자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와 구경하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성인이 된 후에는 컴플렉스를 장점으로 승화시키려고 노력했지만 잘되지 않았다.

더욱이 큰 가슴으로 인한 허리 통증이 극심해져 결국 그녀는 가슴 축소술을 결심했다.

그녀는 “가슴 확대술보다 축소술이 더 위험하다고 했는데 그래도 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결국 축소술을 받은 디씨즈마테는 병원 상담부터 회복 과정까지 전부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현재 수술 후유증으로 가슴 통증을 느끼고 있는 상태지만 그녀는 행복하다고 밝혔다. 디씨즈마테는 영상을 찍으면서 “이렇게 숙여도 가슴골이 안 보인다. 허전할 때도 있지만 잘한 것 같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디씨즈마테’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