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부부 친구랑..” 전 회차 19금이라는 한국 드라마

2020년 7월 7일   박지석 에디터

드라마 ‘부부의 세계’ 후속작 ‘우아한 친구들’이 전 회차를 ’19세 이상 관람가’로 지정했다.

지난 6일 스포츠조선에서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이 17회 전회 19세 미만 관람 불가 등급으로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부부의 세계’ 후속작으로 어떤 작품이 나올지 많은 기대가 있던 와중, 파격적인 편성이 결정되어 어떻게 이야기가 펼쳐질지 많은 누리꾼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작품에는 유준상 씨, 송윤아 씨, 배수빈 씨, 김성오 씨, 한다감 씨, 김혜은 씨, 정석용 씨, 이인혜 씨, 김원해 씨, 김지영 씨 등 10여 명의 주연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연출은 ‘뷰티 인사이드’와 ‘또 오해영’ 등의 로맨스 드라마에서 특출난 연출 실력을 보였던 송현욱 감독이 맡았다.

‘부부의 세계’의 후속작인 것과 동시에 전 회차 19세 시청 등급을 지정한 것은 매우 파격적인 행보로 보이며 방송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아한 친구들’은 오는 10일에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JTBC ‘우아한 친구들’, 유튜브 ‘JTBC 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