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왕따 주장’에 아이러브 측이 내놓은 충격적인 내용

2020년 7월 23일   박지석 에디터

걸그룹 아이러브 출신 신민아가 멤버로부터 왕따를 당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소속사가 허위사실이라며 반박했다.

23일 아이러브 소속사 WKS ENE 측은 신민아의 왕따 폭로 주장에 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들은 지난 2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아이러브 전 멤버 신민아의 주장에 관해 허위사실이라고 알리며 해명했다.

WKS ENE 측은 “현재 유튜브와 SNS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신민아의 주장은 모두 허위 사실”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소속사 측은 신민아의 허위 사실 유포로 인해 아이러브의 멤버 6인 전원이 구토를 하는 등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태라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에선 “신민아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앞서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신민아 측의 변호인은 괴롭힘 문제가 없었다는 회사 측의 주장을 부정했다. 그는 “신민아가 가진 자료 중 일부를 확인했으며 법정에 가더라도 인정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회사 측 주장이 맞지 않는다. 신민아가 연습생 시절부터 멤버에게 괴롭힘을 당한 게 맞는 것 같다”라고 말하며 신민아의 주장을 지지했다.

서로 주장이 엇갈린 신민아와 전 소속사 사이에 진실이 어떻게 밝혀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신민아 인스타그램, SBS ‘본격연예 한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