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스럽다” 현재 기안84 욕 먹고 있는 비하발언 내용

2020년 7월 27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배우 이규형의 집을 보고 보인 기안84의 반응이 비난 받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배우 이규형이 출연해 집을 공개했다.

이규형의 아파트 외관이 공개되자 기안 84는 “복도식 아파트 사시네요” 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 방송이 나가고 일부 네티즌은 해당 발언 의도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다.

네티즌들은 “복도식 아파트를 흉보듯 지적하는 저 무식함… 너무 상상을 초월하게 무식하고 저건 용납이 안 되는 무식함이다”, “복도식 아파트가 뭐 XX아 기안84XX XX 싫어”, “야 기안84 복도식 아파트 사는 어른인 나도 상처받았으니까 너 사과해”, “기안84 왜 자꾸 방송 나와? 진짜 궁금해서” 등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 네티즌은 “기안84도 문제지만 편집하지 않은 피디 작가가 더 큰 문제. 방송되지 않았다면 기안84 개인의 문제로 끝날 수 있었지만 복도식 아파트라는 발언이 전파를 타면 그 말에 불쾌함을 느끼거나 상처를 받을 사람들이 발생하기 때문”이라는 지적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나혼자산다’,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