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연애…?” 임수정이 럽스타그램을 올렸다

2020년 7월 27일   네이버 실검 지원 에디터

임수정이 갑자기 럽스타그램을 올려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6일 배우 임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바라기 사진을 올리며 “너에게로 가던 길. 내게 내려온 천사를 만나러 가는 기분이었어♥”라고 덧붙였다.

그와 함께 일상을 보낸 이는 배우 이다희였다. 이다희는 “네가 천사지. 해바라기처럼 내가 계속 바라보고 있다는 것만 알아뒁”이라고 답글을 남겨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마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다희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식당 테이블에 놓인 해바라기 꽃다발 사진을 게재하며 “너란 사람…내가 많이 사랑해♥”라고 올렸다.

그는 ‘#럽스타그램 #내사랑 #Sunflower’ 등 태그를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임수정은 “사랑해♥”라고 화답했다.

이에 팬들은 “언니들 공개 연애하기로 한 거야????”, “두 분 럽스타그램 응원합니다”, “이 커플 적극적으로 지지합니다”, “언니들 이러면 너무 감사합니다”, “그거 아세요? 오늘이 검블유 종방 1년 되는 날이에요. 둘 다 사랑해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임수정·이다희는 6살 차이 선후배 사이로 지난해 여름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에서 인연을 맺어 지금까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다희 인스타그램, 임수정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