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키스는 언제..?” 질문에 백종원이 대답한 실제 내용

2020년 8월 11일   박지석 에디터

백종원이 최근에 한 키스에 대해 솔직하게 대답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백파더 확장판’에서는 코너 속의 코너인 ‘양세형의 빵터뷰’가 담겼다.

이날 양세형은 백종원에게 “가장 최근 키스는 언제였냐”라고 질문했고 백종원은 “어제 했다”라고 답하며 양세형을 놀라게 했다.

방송에서 백종원은 ‘백파더 확장판’의 촬영인 줄 알고 스튜디오에 방문했으나 양세형의 갑작스러운 인터뷰에 당황했다.

이에 양세형은 백종원이 당황할 틈도 없이 가장 최근에 한 키스를 물으며 그를 더욱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백종원은 이내 당황했던 기색을 떨쳐내고 “어제 했지. 어제저녁에”라고 쿨하게 답했다.

그의 솔직한 대답에 놀란 양세형은 다시 “키스는 얼마나 하셨죠?”라고 되물었고 이에 백종원은 너털웃음을 터트리며 테이블 위에 놓여있던 식빵 봉지를 양세형에게 휘둘렀다. 백종원과 양세형의 ‘꿀잼’ 케미가 터지는 유쾌한 순간이었다.

한편 백종원은 지난 2013년 배우 소유진과 결혼해 슬하에 3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그는 바쁜 일상 중에서도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자주 보이며 훈훈함을 사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백파더 확장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