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코로나 확진에 거짓말 들킨 제작사 (+내용)

2020년 9월 4일   박지석 에디터

할리우드 스타 로버트 패틴슨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3일 다수의 미국 매체는 로버트 패틴슨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앞서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의 코로나 확진 판정이 알려졌고 이어 로버트 패틴슨의 확진 소식까지 알려지며 할리우드에 빨간불이 켜졌다.

이 가운데 로버트 패틴슨이 현재 촬영 중이었던 영화 ‘더 배트맨’ 의 제작사가 최근 했던 발언이 문제가 되고 있다.

앞서 영화 ‘더 배트맨’의 제작사 워너 브라더스는 “‘더 배트맨’ 제작진 중 한 사람이 코로나19에 걸렸고, 미리 정해진 규정에 따라 이 사람은 격리 상태에 있다”라고 전했다.

당시 위너브러더스는 코로나19에 걸린 사람이 제작진 중 한 사람이라며 공개하지 않았지만, 이후 매체들을 통해 로버트 패틴슨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사실이 드러났다.

앞서 ‘더 배트맨’은 지난 3월 코로나19팬데믹으로 제작을 잠시 중단했으나 최근 촬영을 재개했다. 그러나 로버트 패틴슨의 코로나 확진 판정이 전해지며 다시 촬영이 중단됐다.

한편 영화 ‘더 배트맨’은 로버트 패틴슨이 새로운 배트맨으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었다. ‘더 배트맨’에는 로버트 패틴슨을 비롯해 폴 다노, 콜린 파렐 등이 출연하며 2021년 10월 개봉을 목표로 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영화 ‘더 배트맨’ 연합뉴스,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