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나보다 빨리 달려?” 추월 당해 빡쳐 보복운전한 오토바이 (+결말)

2020년 11월 17일   김주영 에디터

도로 위에는 절대 운전대를 잡으면 안되는 사람들이 즐비하다.

일반적인 자동차뿐만 아니라 오토바이 운전자들 중에서도 이른바 ‘무개념’이 상당하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영상에 나오는 오토바이 운전자가 아마 그 중 으뜸이 되지 않을까 싶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보복운전 오토바이의 최후’라는 제목으로 차량 운전자 A 씨가 공개한 블랙박스 영상이 올라왔다.

지난 10월 30일 새벽 1시 18분께 A 씨는 2차선 도로를 달리고 있었다.

문제의 오토바이는 1차로와 2차로를 왔다갔다 하며 위험한 운전을 하고 있었고, A 씨는 오토바이가 2차로로 갔을 때 속력을 내 그를 추월했다.

추월 당한 사실에 분노한 오토바이 운전자는 신호 대기가 풀린 후 A 씨 차량 앞으로 가 보복운전을 시전했다.

A 씨가 치고 나가지 못하게 차선을 바꾸며 그의 진로를 방해했다. 그러다 미처 앞을 보지 못하고 중앙 분리대에 부딪혀 사고를 당했다.

A 씨는 속력을 줄여 넘어진 오토바이 운전자를 보고 가던 길을 갔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속시원하다” “더 큰 사고가 났어야 정신차리는데” “보복운전 극혐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