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다이어트 성공했을 시 나온다는 엄청난 모습..

2020년 11월 20일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출연진들의 다이어트 후 예상되는 반전 외모가 화제다.

지난 19일 온라인 커뮤니티 ‘뽐뿌’에는 “맛있는 녀석들 4인방 살 뺐을 시 모습”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엔 한 누리꾼이 카메라 앱을 통해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의 얼굴을 보정한 사진이 담겨 있었다. 이 중 김민경의 변화된 미모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변화된 김민경은 얼굴살만 조금 빠졌을 뿐인데도 여느 여자 아이돌 못지않은 극강 외모를 자랑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 역시 “김민경 이제 보니 여신이다”, “김민경은 살 빼면 정말 예뻐질 얼굴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극찬했다.

김민경과 함께 변화된 문세윤의 모습도 화제를 모았다. 지금보다 훨씬 더 샤프하고 또렷해진 이목구비에 훈훈함을 자아냈다.

문세윤의 사진을 접한 한 누리꾼은 “배우의 느낌이 난다”라는 의견을 내기도 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20일 방송 300회를 맞이한다. 지난 2015년 1월 첫 방송 이후 햇수로 6년 만으로, 20일 방송에서 결방 없이 6년을 달려온 MC들에게 개근상 수여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300주 동안 한결같은 먹방을 보여준 멤버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다”라는 내용의 표창장과 60만 원 상당의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