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게스트’ 나와 난리 난 어제자 ‘유퀴즈’ 방송 장면

2020년 12월 24일   박지석 에디터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머라이어 캐리가 등장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오늘 하루’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머라이어 캐리의 영상 편지가 나왔다.

이날 제작진은 유재석과 조세호에게 특별한 영상 편지가 왔다고 밝히며 머라이어 캐리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머라이어 캐리는 크리스마스트리 앞에 서서 “하이 자기님. 머라이어 캐리에요”라며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제 노래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인사했다.

이를 본 조세호는 “AI로 뭐 한 거 아니냐”라며 머라이어 캐리의 갑작스러운 등장을 믿지 못했다.

유재석도 “머라이어 캐리 누나가? 난리 났네 난리 났어”라며 “머라이어 캐리는 정통파 아이가”하면서 웃음을 보였다.

이어 유재석은 “우리 캐리 누나에게 답장하자”라며 조세호와 함께 인사를 전했다.

이들은 “언젠가 한 번 꼭 봬요 누나. 누나도 우리랑 토크 한 번 해요. 한 시간이면 끝나요. 캐리 누나 유 퀴즈?”라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머라이어 캐리가 1994년 발표한 캐럴 음반 ‘All I Want For Christmas’는 25년 이상 전 세계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마스 대표 곡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