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정인이 그알이 중요한가요?” 말했다 난리난 유명 방송인

2021년 1월 25일   김주영 에디터

방송인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도중 정인이 관련 ‘막말’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3일 김새롬은 ‘그것이 알고 싶다’와 동시간대에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는 국민적인 공분을 산 입양아 학대 사망 사건인 ‘정인이 사건’ 후속편을 내보내 큰 화제를 모았다.

김새롬은 이날 생방송 중 “지금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에요”라며 판매 중인 상품을 강조하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논란이 되자 김새롬은 방송이 끝난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사과했다.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새롬의 사과 이후에도 인스타그램 내 분위기는 심각한 상태다.

국민적 분노를 일으킨 정인이 사건에 대해 ‘중요하지 않다’고 말한 것에 분노한 누리꾼들이 “다시는 방송에서 보지 말자” “하차해라” “방송 은퇴해라“고까지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정인이 사건 자체를 중요하지 않다고 한 것이 아니다” “사람이 살다보면 실수 할 수도 있다”며 김새롬을 옹호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새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