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사이즈는요..” 몸매 사진 공개한 박성광 아내

2021년 4월 14일   박지석 에디터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몸매 관리 비결을 밝혔다.

14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솔이는 몸매 관리 비결을 묻는 한 네티즌의 질문에 신체 사이즈를 밝히며 자신만의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한 네티즌은 이솔이에게 “키랑 몸무게가 어찌 되셔요? 몸매 관리 비결은?”이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솔이는 “157~8cm, 오늘 아침 공복 45.6kg입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아침 공복 기준 몸무게 유지 목적! 아침에 일어나서 약 3시간 후부터 커피 마셔요. 일찍 마시면 장기도 금방 깨어서 금세 배가 고파지거든요. 우리 정신은 잠에서 깨어도 장기들은 천천히 깬답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렇게 늦점을 2시, 3시에 배불리 먹고 저녁은 가볍게 먹어요. 운동은 주에 2회 이상, 사이클 30분 이상(몸무게가 늘었을 때 특히 더) 근력 운동은 다리 위주로만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해 8월 박성광과 결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신혼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아울러 이솔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사진 등을 게시해 많은 누리꾼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솔이 인스타그램,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