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요구사항을..’ 에이프릴 이현주 방금 나온 충격 근황

2021년 4월 27일   박지석 에디터

그룹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가 허위사실을 유포한 누리꾼들에게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27일 한 매체는 이현주의 담당변호사가 지난 26일 허위사시을 유포한 누리꾼들에 고소 절차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현주가 과거 에이프릴 데뷔를 얼마 남겨두지 않은 상황에서 남자친구와 놀러다니기 바빴다고 폭로글이 올라온 바 있다.

자신이 DSP미디어 전 직원이라고 밝힌 글 작성자는 이현주가 과거 에이프릴 데뷔를 얼마 남겨두지 않은 시점에서 남자친구와 놀러 다니기 바빴다고 폭로했다.

특히 “남친하고 성관계 요구조항들을 주고받았다” 등 애인과 은밀한 대화를 나눴다고 주장했다.

또 이 누리꾼은 “회사에서 너의 비위를 다 맞춰주니 너는 극단적 선택이 너의 무기인 듯 굴었다”라며 “리더 소민이가 연습 좀 하자고 하면 너는 물병을 집어던지지 않았냐”라고 불성실한 일화도 언급했다.

현재 원글은 삭제됐지만 이후 누리꾼은 “거짓이어서 글 지우는 게 아니고 신고 당해서 글이 지워져서 이것도 금방 사라질 거 같다. 이 모든 건 사실이고 내 의지로 삭제한 게 절대 아니거든”이라며 “현주야. 손바닥으로 절대 하늘 못 가려”라고 댓글을 남겼다.

해당 글이 온라인상에서 급속도로 퍼지자, 법무법인 여백은 “앞으로도 소셜미디어를 통한 범죄행위에 대해서는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현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