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 이택조로 대박터진 ‘피식대학’의 한 달 수입 수준

2021년 5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이 수입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피식대학’의 개그맨 김민수, 이용주, 정재형이 출연했다.

이날 이용주는 ‘피식대학’의 한 달 수입이 ‘국산 대형 SUV 풀옵션 한 대를 살 수 있는 정도’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정재형은 자신이 ‘한사랑산악회’에서 맡은 정광용 캐릭터에 대해 “모델은 저희 아버지다”라고 소개했다.

그는 “심지어 성함까지도 그대로 가져왔다”라며 “아버지는 지금 보험설계사 하시면서 카페 알바도 하고 계신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민수는 김영남 캐릭터에 대해 “저도 저희 아버지를 모델로 따왔다”라고 밝혔다.

이용주는 “저는 서수남 선배님 캐릭터를 약간 따온 게 있다. 상당히 젠틀하신데 그런 모습을 따왔다”라고 소개했다.

또 ‘피식대학’ 3인의 수입에 대한 질문에 “개그를 시작하고 4년 동안 반지하에 살았는데 지금은 달라졌다”라며 “저희 한 달 수입을 비교하자면 국산 대형 SUV 풀옵션 한 대를 살 수 있는 정도”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정재형은 개그 활동을 하면서 진 빚을 최근에 모두 청산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피식대학’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