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승기와 ‘열애’ 소식 나온 유명 여배우 (+기간)

2021년 5월 24일   박지석 에디터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1년째 열애 중이다.

24일 한 매체는 이승기와 이다인이 1년여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5살 차이로, ‘골프’라는 매개체로 친분을 쌓다가 지난해 만남을 시작했다.

공개된 보도에 따르면 이승기와 이다인은 서로의 이상형도 일치한다.

지난 2018년 이승기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상형에 대해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설레면서도 안정감 있는 사람”이라며 “내가 아무것도 안 해도 좋은 사람”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다인 역시 “표현을 많이 해주고 인성이 바른 사람”이 이상형 이라며 “대화가 잘 통하고 생각하는 미래의 방향성도 비슷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이승기는 1987년생으로 2004년 앨범 ‘나방의 꿈’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이후 ‘내 여자라니까’, ‘결혼해줄래’, ‘다 줄꺼야’ 등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며 가수로서 입지를 다졌으며 ‘찬란한 유산’, ‘구가의 서’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로 연기력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과거 ‘1박2일’부터 ‘집사부일체’, ‘싱어게인’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크게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통하고 있다.

이다인은 1992년생으로 배우 견미리의 딸로도 유명하다.

그는 2014년 웹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해 ‘화랑’, ‘황금빛 내 인생’, ‘닥터프리즈너’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다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