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 사이였다니..’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몰랐다는 연예인 부부

2021년 5월 31일   박지석 에디터

가수 십센치 권정열과 옥상달빛 김윤주가 부부 사이인 줄 몰랐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최근 여러 SNS상에는 권정열과 김윤주가 부부사이였다는 콘텐츠가 올라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3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권정열과 김윤주는 비슷한 시기에 활동이 많이 겹치며 인연이 닿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윤주는 과거 엠넷 ‘비틀즈코드’에 출연해 권정열과의 만남 계기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김윤주는 “내가 교통사고가 났었는데 권정열이 전화해서 이야기를 하자고 했다. 그 뒤 자연스럽게 사귀게 되었다”라고 답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만나게 되었으며, 2012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정식 교제를 시작한 후 두 사람은 홍대 인근에서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기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었다.

해당 내용이 밝혀지자, 많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부부인 지 몰랐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권정열이 유부남이었어?”, “십센치랑 옥상달빛이 결혼했었어?!”, “십센치가 유부남이었다니”, “지금까지 몰랐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권정열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김윤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