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이다..’ 알고보니 매니저와 결혼한 유명 여배우

2021년 6월 10일   박지석 에디터

알고보니 매니저와 결혼을 한 여배우가 있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는 배우 라미란의 남편에 관한 글이 다수 올라왔다.

라미란은 지난 2019년 5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남편과의 만남 이야기를 공개한 바 있다. 라미란의 남편은 과거 신성우의 매니저였다.

당시 방송에서 MC 전현무는 라미란에게 “남편이 매니저 출신이라던데”라고 질문했다.

이에 라미란은 “신성우 씨 매니저였다”라고 답하며 신성우와 뮤지컬을 했을 당시, 지금의 남편과 공연장에서 만났다고 소개했다.

라미란은 “남편 분이 신성우 씨보다 라미란 씨를 더 챙겼다던데”라는 물음에 “공연할 때 신성우 씨는 분량이 많아서 거의 무대에서 쉴 틈이 없었다. 저는 공연 끝나고 나오는데 남편이 옆에 대기하고 있다가 저를 챙겨줬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때 신성우 씨가 눈치챘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이영자는 “민망했겠다. 가뜩이나 낯간지러운 거 싫어하지 않냐”라며 당시의 기분을 묻자, 라미란은 “그냥 되게 좋아하나보다 그렇게 생각했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라미란과 그의 남편은 약 1년 6개월간 연애 끝에 2003년 결혼했다.

이후 그의 남편은 종종 라미란이 출연하는 예능에 함께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 “신성우 씨 매니저였다니 몰랐던 사실이다”, “달달한 러브스토리네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MBC ‘진짜사나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