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탈의’ 한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려버린 여자 연예인

2021년 6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깜짝 바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멤버가 있다.

지난 15일 그룹 다이아의 멤버 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애 첫 바디 프로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몸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솜이는 복근이 훤히 드러나는 체크무늬 크롭 셔츠를 입고 있었다.

이날 솜이는 케이크를 베어 무는 상큼한 포즈와 함께 잘록한 허리를 뽐내 시선을 끌었다.

특히 셔츠 단추를 풀고 거울 셀카를 찍으며 볼륨감 있는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그러면서 솜이는 “사실 너무 긴장하고 이렇게 노출한 적이 처음이라 걱정이 산더미였다”라며 “포즈 하나하나 편안하게 촬영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촬영팀에게 감사의 말도 전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팬들은 “운동 엄청 빡세게 했나보네요”, “언니 너무 예뻐요”, “너무 야해요”, “고생했어요”, “언니 멋있어요”등의 반응을 보냈다.

한편 다이아는 지난 2015년 데뷔했으며, 유니스, 기희현, 정채연, 예빈, 은ㄴ채, 주은, 솜이의 멤버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다이아 솜이 인스타그램, 다이아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