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설현이랑 똑같이 생겼다고 말 나온 여자 BJ

2021년 6월 30일   박지석 에디터

한 유명 아프리카TV BJ가 자신과 닮은 연예인을 언급했다.

아프리카 BJ 문월은 최근 아프리카 방송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문월은 학창시절 차은우를 닮았다고 주장했는데, 친구가 설현을 닮았었다고 주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전주 여행을 떠난 문월은 시청자들의 댓글을 보며 “대학교 때 내가 차은우 닮았다고 사람들이 많이 말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시청자들이 믿지 않자, 문월은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대학교 시절 차은우 닮았다는 말 들었다고 했는데 사람들이 믿지 않는다”라고 호소했다.

그러자 친구는 “너 차은우랑 진짜 닮았다”라며 “설현 닮았다는 이야기도 있지 않았냐”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문월은 “그건 말하지 말라”라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그러나 친구는 꿋꿋이 “솔직히 차은우보다는 설현 닮았다는 이야기가 더 많았다”라고 주장했다.

친구의 말을 들은 문월은 부끄러워 하면서도 “솔직히 지금은 아닌데 고등학교 때 조금 닮았다. 어딜 가면 설현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시청자들은 “다시보니 설현과 닮은 모습이 있다”, “실제로 인기가 많다고 들었는데”, “설현을 닮은 것 같진 않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설현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