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랑 양다리 걸치다가 딱 걸려 잠적한 청순 여배우

2021년 7월 2일   박지석 에디터

슈퍼주니어 은혁과 SS501 허영생과 양다리를 걸쳤던 여배우가 있었다.

2000년대 초반 ‘청순 여배우’의 아이콘이라고 불리던 ‘바나나걸’ 이현지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받았다.

그런데 은혁, 허영생과 양다리를 걸쳤던 사실이 밝혀지며 연예계에서 사라지게 되었다.

실제로 은혁은 해당 일화를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밝힌 바 있다.

당시 은혁은 “전 여자친구가 연예인이었다. 그 여자친구의 전 남자친구도 연예인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내가 한 음악방송 MC를 하고 있는데 그 전 남자친구의 무대가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여자친구에게서 문자가 오더라”라며 “전 남자친구에게 보내는 문자를 나에게 잘못 보냈던 거였다. ‘옛날에 같이 미션했던 것 기억난다’라는 내용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은혁은 “너무 화가 나서 화장실에 가서 분풀이를 하다 손이 부러졌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과거 허영생은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그분(이현지)이랑 사귄 게 맞긴 하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허영생은 “사실이다. 어차피 오래된 얘기니까”라며 “여자친구 없는지 1년 정도 됐다”라고 말했다.

해당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큰 충격을 받았다.

이들은 “설마.. 사실일 줄이야”, “이때 모르는 팬들이 없을 정도였다”, “다시봐도 충격이다”, “여자가 잘못했네”, “이런 일이 있었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