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빼박 사귄다’ 말 나오고 있는 유명 남녀 배우

2021년 7월 5일   박지석 에디터

드라마 ‘알고 있지만’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송강과 한소희의 실제 관계가 집중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송강이랑 한소희 빼박 사귀는 듯’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송강과 한소희가 드라마 메이킹 영상을 보며 리뷰를 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다.

송강과 한소희는 현실에서도 ‘꽁냥꽁냥’한 달달한 케미를 뽐내고 있었다.

특히 한소희가 웃으며 송강의 어깨의 기대는 행동 등 서스럼 없는 스킨십도 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들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귀지 않고서야 나오지 않는 분위기”라는 주장을 냈다.

드라마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다정한 모습이 마치 실제 연인들의 모습과 같다는 것이다.

또한 송강의 이상형이 외적으로 한소희와 비슷하다는 점이 열애설에 더욱 무게를 실었다.

누리꾼들은 “얼굴 합이 미쳤다”, “이 커플 찬성이다”, “너무 보기 좋다”, “누가봐도 사귀는 사이다”, “그렇게 베드신을 찍는데 마음이 안 생길 수가 없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강과 한소희는 JTBC 드라마 ‘알고 있지만’에서 연인 관계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최근 두 사람은 격정적인 베드신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JTBC ‘알고 있지만’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