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왕따 당하는 사람 말투냐?” 빡친 노유민이 공개한 카톡

2021년 7월 9일   박지석 에디터

노유민이 그룹 NRG 안에서 왕따를 당했다는 이성진의 폭로에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9일 노유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2019년 이성진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며 이성진이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것에 전면 반박했다.

노유민은 이성진의 말투가 따돌림을 당하는 사람의 말투냐고 대중에 반문했다.

노유민은 “2018년부터 성진이 형이 따돌림 (왕따) 당했다고 주장을 하시는데 과연 이것이 따돌림을 받는 사람과의 대화 내용이라고 생각하시나요?”라고 글을 남겼다.

노유민이 공개한 카톡에서 이성진은 “한 달째 침대서 못 일어나고 있다”, “몸관리 잘해라.. 건강이 우선이네”, “너가 명훈이 연락해봐” 등 일상적인 이야기를 했다.

노유민은 “왜 잘못된 정보로 멤버들 사이에 이간질 및 허위사실을 유포시키나요? 성진이 형 정말 잘 됐으면 좋겠고 NRG 멤버 명훈이 형, 성훈이, 하늘이 있는 천사 환성이 5명 모두 다 잘 되고 잘 살길 바라며 기도하고 응원하고 있는 NRG 멤버이자 한 사람입니다”라고 호소했다.

이어 “NRG 멤버들의 대한 이런 불미스러운 기사들이 더 이상 안났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가슴이 너무나 아픕니다. 제발 간곡히 이렇게 부탁드립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해시태그로 노유민은 “#미안해 #천재일우 #엔알지 #NRG #노유민 #천명훈 #이성진 #문성훈 #김환성”이라고 적으며 팬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과 NRG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이성진은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서 자신이 NRG 내에서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었다.

이에 노유민과 천명훈은 전면 부인했지만, 이성진은 다시 2018년 부터 따돌림을 당했다고 밝혀 파장이 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노유민 인스타그램, NRG 인스타그램, 유튜브 ‘애동 신당’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