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안 갔었다..’ 작년에 결혼했는데 이제 군대간다는 남자 연예인

2021년 7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래퍼 비와이가 오는 8월 현역 입대를 한다.

13일 한 매체의 취재 결과, 비와이는 오는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이날 비와이의 소속사 데자부그룹 관계자도 “비와이는 해양경찰로 성실히 군 복무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입대 소식이 전해지자, 비와이는 직접 소감을 전했다.

그는 “다사다난한 요즘 많은 분들께서 많이 지치시는 때”라며 “군 복무를 성실히 하는 동안 그 사이 힘든 시기가 끝나 모든 분들에게 다시금 축제같은 행복한 시간들이 찾아오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비와이는 엠넷 ‘쇼미더머니5’에서 우승을 하며 이름을 알린 뒤 다수의 앨범 활동을 통해 힙합 신에서 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2019년 데자부그룹을 설립하고 프로듀서 비앙, 래퍼 쿤디판다, 손심바와 계약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활동 폭을 키워갔다.

또 지난해에는 ‘쇼미더머니9’에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프로듀서로 출연해 스타일리쉬하고 파워풀한 음악성을 뽐냈다.

이후 지난해 10월에는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알리며 큰 축하를 받았다.

비와이의 입대 소식에 많은 팬들은 응원의 말을 보내고 있다.

팬들은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아직 군대 안 갔었구나.. 잘 다녀오시길”, “너무 아쉽다”, “화이팅입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비와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