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젊은 여자들이 아.다인 남자를 더 좋아하는 이유

2021년 7월 14일   SNS이슈팀 에디터

여자들은 경험 없는 남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

유튜브 채널 ‘랄라브루스’에 ‘경험 없는 남자에 대한 솔직한 여자의 생각’이라는 주제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 나온 유튜버 민정과 민지는 실제 사연을 소개하며 자신들의 생각을 거침없이 이야기했다.

사연을 보낸 남자는 “저는 25살입니다. 여자친구를 사귀어봤지만 아직 스킨십을 끝까지 가보지는 못했어요”라고 운을 뗐다.

그는 “근데 최근에 2살 연상 여자친구를 만나게 됐습니다. 이번에 같이 제주도를 가기로 했는데 제가 경험이 없는 거를 여자친구한테 말해야 할까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사연을 본 PD는 “근데 이걸 말해주는 게 좋으냐”라고 했고 민정은 “솔직한 게 낫다”라고 곧바로 대답했다.

민지는 이 말에 “우리 같은 스타일의 여성분이라면 당황하긴 하겠지만 아무렇지 않게 ‘아 그래? 걱정하지마~’ 하면서 리드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민정은 “아무래도 경험이 많은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은 다르더라. 근데 처음인 것 같은데 그걸 선뜻 내가 처음이냐고 물어볼 수는 없지 않냐. 그니까 말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이에 PD가 “그럼 언제 말하는 게 좋을 것 같냐, 여행 가서? 여행 가기 전에?”라고 물었고, 여자들은 하나같이 “여행 가서”라고 대답했다.

민지는 “난 여행가서 (스킨십) 진행 중에 말을 하는 게 나을 것 같다. 키스 정도 할 때 말을 하면 적당할 것 같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남자라면 (그런 말을 해도) 귀여울 것 같다”라고 말했다.

민정 역시 “오히려 너무 경험이 많다고 하는 사람보다는 차라리 그 편이 좋을 것 같다”라고 공감했다.

이에 민지는 “그게 낫다. 몇 번 해봤는데 괜히 아는 척하고, 잘못되게 알고 있으면 그게 더 화난다”라고 맞장구쳤다.

마지막으로 민정은 “분위기가 무르익었을 때 솔직하고 담백하고 나직하게 얘기해야 한다. 이 때에는 ‘누나’라고 해도 된다”라고 정리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채널 ‘랄라브루스’, ‘비행시간’, 중드 ‘소녀회상록’, ‘넌 나의 Mr,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