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1억’ 머니게임 이어 나온다는 초대형 유튜브 콘텐츠

2021년 7월 21일   박지석 에디터

엄청난 상금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머니게임’을 잇는 초대형 유튜브 콘텐츠가 나올 전망이다.

지난 16일 유튜버 꽈뚜룹은 총 1억 원의 상금을 걸고 ‘마피아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유튜버 진용진의 ‘머니게임’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꽈뚜룹의 콘텐츠도 누리꾼들의 이목을 한눈에 집중시켰다.

꽈뚜룹이 직접 공지한 사진에 따르면, 8월 중 일주일 간 합숙이 가능한 크리에이터, 스트리머, 방송인을 대상으로 콘텐츠를 진행한다.

눈에 띄는 것은 ‘유의사항’ 이었는데, 촬영 기간 중 핸드폰 사용 및 중도 포기가 불가능하다는 것이었다.

‘머니게임’의 경우, 출연진의 의사에 따라 중도 포기가 가능했지만, 이번 마피아 게임은 중도 포기가 불가능하다.

지원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이름, 나이, 성별, 핸드폰 번호, 지원 동기, 특이사항 등을 제출하면 된다.

게임 공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가짜사나이, 머니게임 계보를 잇는 대형 프로젝트다”, “합숙하면 또 싸움나는 거 아니냐”, “꽈뚜룹 섭외능력을 믿겠다”, “너무 재밌겠다” 등의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유튜버 진용진이 진행한 콘텐츠 ‘머니 게임’은 매 회차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키며 엄청난 화제성을 모았다.

이번 마피아 게임 역시 큰 상금을 걸고 진행되는 콘텐츠인 만큼, 많은 누리꾼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꽈뚜룹’ 캡처, 유튜브 ‘진용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