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너무 달라져서 성형설 제기된 티아라 소연

2021년 7월 23일   SNS이슈팀 에디터

연예인들은 얼굴이 시시각각 달라진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소연 달라진 얼굴 근황’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그녀의 얼굴은 통통했던 볼살이 빠지고 턱선이 다소 날렵해진 모습이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성형한 것 아니냐” “시술한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아라 소연은 지난 2013년에도 성형 의혹에 시달린 바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과거 얼굴 찾아볼 수 없는 티아라 소연’ 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여러 장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티아라가 당시 일본에서 활동하다 찍힌 것이었다.

티아라 유닛그룹 QBS의 ‘바람처럼’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인데, 영상 속 소연의 모습이 부자연스럽다는 의견이 있었다.

이에 소연 측은 “간단한 시술을 받았다”며 “조명과 메이크업이 더해져 평소와는 다른 느낌이 연출됐다”고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예전처럼 소연이 또 시술을 받았거나 화장이나 헤어스타일 때문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한편 2009년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로 데뷔한 소연은 지난 3월 24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 바 있다.

그는 “티아라 노래 중 제일 좋아하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롤리폴리”라고 답하며 “티아라의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정말 영광스러웠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소연 인스타그램, KBS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