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생이라는 ‘이수근 아들’ 최근 공개된 엄청난 비주얼

2021년 8월 4일   박지석 에디터

개그맨 이수근 아들 이태준 군의 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큰아들 이태준 군의 생일을 맞아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태준 군은 귀여운 외모를 뽐내고 있어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지연은 “8월 3일. 오늘은 우리 태준이 생일! 이제 다 컸다고 친구들과 생일 보낸다고 밥만 먹고 쏙 빠지는 중1 아들이 너무 고맙네요ㅋㅋ 오늘 하루 최고로 행복한 날이 되기를 축하해 이태준”이라고 글을 올렸다.

영상에는 이수근과 아들 이태준, 이태서 군 세 사람이 축하 노래를 부르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같은 날 박지연은 집에서 찍은 생일파티 사진을 여러 장 올리며 “사랑을 나누는 사람이 되길. 사랑하며 사랑받는 사람이 되길”이라는 편지글도 덧붙였다.

이태준 군은 현재 연습생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이수근은 중학생 의뢰인에게 “우리 (큰)아들 소개시켜줄까? 지금 연습생이야”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태준 군의 사진을 본 의뢰인은 “전에 좋아하던 남자애랑 똑같이 생겼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한편 올해 14살이 된 이태준 군은 운동 일상을 올리는 유튜브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중학생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근육질 몸매도 갖추고 있어 많은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지연 인스타그램, 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JTBC ‘나의 외사친’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