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하지 말아주세요..” 안산이 갑자기 울면서 올린 글

2021년 8월 9일   박지석 에디터

올림픽 3관왕 안산이 뜻밖의 호소글을 올렸다.

8일 안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의 주변인들에게 연락을 멈춰달라고 호소하는 글을 올렸다.

안산은 2020 도쿄올림픽에서 양궁 사상 최초 3관왕을 기록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라갔다. 그러나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짧은 머리 길이, 남성 혐오 사용 등을 문제 삼아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안산은 “제 관련으로 가족, 주변인들에게 연락하지 말아주세요”라고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은 자신을 둘러싼 사상 검증에 주변인들까지 피해를 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해당 사건은 BBC, 뉴욕타임즈, 로이터 통신 등 해외 언론에서도 언급하며 큰 화제가 됐다.

현재 안산은 해당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은 상태다.

안산의 글이 올라오자, 누리꾼들은 “지인들한테까지 연락하는 미친 사람이 있냐”, “진짜 힘들겠다”, “도대체 왜이렇게 괴롭히는 거냐”, “신고하고싶다”, “너무 화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일 대회 일정을 마치고 귀국한 안산은 뉴스 출연, 모교 방문 등 금빛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안산은 최근 받은 ‘예능 러브콜’만 15개라고 밝히며 큰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안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