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완료” 박해미가 라방에서 밝힌 하이킥 관련 초대형 뉴스

2021년 8월 17일   SNS이슈팀 에디터

배우 박혜미가 곧 레전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팀이 한자리에 모인다는 소식을 전했다.

최근 박해미는 유튜브 채널 ‘OK 해미톡’을 통해 이와 같은 사실을 밝혔다.

그는 11월 방영 예정인 한 프로그램을 통해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팀이 뭉친다고 스포일러를 했다.

박해미는 “9월 말쯤 ‘하이킥’ 팀 전체가 다 보일 것이다. 옛날 그 세트를 구현해서 그곳에서 토크쇼를 할 거다”라고 말했다.

또 “그동안 지내왔던 근황 이야기, 에피소드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쇼가 하나 준비되어 있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방송은 11월이지만 조만간 배우들을 만날 것을 밝힌 박혜미는 “이번에 만날 때 몰래카메라 같은 걸 설치해서 여러분께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찬성이 랩하는 거 보여주면 좋겠다” “헐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거침없이 하이킥’은 지난 2006년 11월부터 2007년 7월까지 방영된 시트콤 드라마다.

3대가 모여 사는 가족의 일상을 코믹하게 다룬 작품으로 배우 이순재, 나문희, 박해미, 정준하, 김혜성, 정일우, 최민용, 신지, 서민정, 박민영 등이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방송 ‘거침없이 하이킥’ 캡처, 유튜브 채널 ‘OK 해미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