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녀’ 속이고 걸그룹 활동하다가 현재 이혼 소송 중이라는 연예인

2021년 8월 17일   SNS이슈팀 에디터

블랙스완에서 전 멤버 혜미(김혜미·26)가 그룹 활동 도중 이미 결혼을 한 상태였고, 최근 이 남편과 이혼 소송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법조 관계자에 따르면 30대 남성 A씨는 혜미를 상대로 의정부지방법원에 이혼 소장을 접수한 상태다.

A씨 측에 따르면 혜미는 지난해 6월 A씨와 혼인신고를 했으며, 이달 초 이혼 소송이 제기되기 전까지 1년 넘게 부부 생활을 했다.

한편 A씨는 소송에서 결혼 생활 파탄의 책임이 혜미에게 있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 측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야의 선종문 변호사는 한 언론과의 전화통화에서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이 맞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도 “구체적인 내용을 말씀드리긴 현재로서는 곤란하다”고 말했다.

이번 사건으로 혜미가 지난해 10월 걸그룹 블랙스완으로 데뷔했을 당시 극비리에 결혼을 한 상태였다는 사실이 처음 밝혀졌다.

혜미의 전 소속사 DR뮤직 윤등룡 대표는 “혜미와는 전속계약이 마무리돼 연락이 닿지 않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혜미의 결혼과 이혼 얘기는 처음 듣는다. 그 사실을 알았다면 블랙스완에 합류하는 일은 없었을 것이다. 회사로서는 혜미에게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한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혜미는 지난해 11월 30대 회사원 B씨에게 사기혐의로 피소 당해 팀에서 탈퇴한 바 있다.

이러한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블랙스완 역시 예정된 활동을 다 하지 못한 채 활동을 마무리 지어야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혜미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혜미’ 방송국,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