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뚝에 문신..’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안산 실제 모습

2021년 8월 18일   박지석 에디터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의 근황 사진이 화제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도쿄올림픽 후 로이드 화보 촬영에 나선 안산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안산은 민소매의 상의를 입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안산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팔뚝 한쪽에 있는 타투에 집중했다.

평소 긴팔만 입는 양궁 경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팔이 훤히 드러났는데, 생각보다 큰 크기에 이목을 한눈에 집중시켰다.

누리꾼들은 “타투 잘 어울린다”, “타투 있을 줄 몰랐는데 반전이다”, “또 다른 매력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큰 키와 작은 얼굴이 ‘실제 모델같다’라는 반응이 나오게 했다.

이들은 “진짜 모델같다”, “아우라가 장난 아니다”, “이렇게 멋있을 줄 몰랐다”, “모델을 해도 잘 어울렸을 것 같다”, “키가 커서 심플하게 입혀놔도 멋있다” 등의 댓글도 남겼다.

한편 2020도쿄올림픽 3관왕 후 황금길만 걷고 있는 안산은 18일 오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박근형 PD는 “국민들을 환호하게 했던 자기님들의 꿈의 무대를 위한 치열한 노력과 보이지 않는 애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들이 시청자 자기님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안산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