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하냐..’ 연예계 활동 멈춘 설현 인스타에 갑자기 올라온 것

2021년 8월 19일   박지석 에디터

AOA 팀 내 갈등 논란으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설현의 SNS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18일 설현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는 아무런 멘트 없이 링크 하나가 올라왔다.

해당 링크는 설현의 유튜브 채널 ‘눈이부시게 by 설현’의 링크였고, 동영상은 하나도 올라와 있지 않은 상태였다.

해당 채널의 구독자 수 또한 약 1000명뿐이었다.

한동안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았던 설현이 SNS에 유튜브 링크를 올리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튜브 시작하는 듯한 설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누리꾼들은 설현의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에 “대박이다”, “그동안 잠잠하더니”, “유튜브로 복귀하려나보다”, “설현도 복귀할 때 됐지”, “이제 복귀하는 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장난하냐”, “벌써 복귀를?”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설현은 지난해 AOA 전 멤버 권민아의 ‘왕따 폭로’ 이후 SNS 활동을 자제해왔다.

권민아는 AOA 전 리더 지민에게 지속적으로 괴롭힘을 당해왔으며, 설현은 방관자라고 주장했다. 이에 지민은 팀에서 탈퇴했으며 설현도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다.

한편 설현은 지난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낮과밤’에서 공혜원 역으로 열연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설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