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명 아이돌 멤버 대놓고 인스타로 저격해 난리난 방송인

2021년 9월 2일   SNS이슈팀 에디터

댄스 크루 ‘홀리뱅’의 타로가 출연 중인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 방송 후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타로는 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고만해라~! 나랑 배틀 붙자~! 성장일기 희생양 점점 화난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현재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은 타로가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댄스 배틀에서 이채연에게 패배하고 저격 글을 올린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다.

이에 다른 누리꾼들은 “이채연을 저격했다기 보다는 이채연 팬들을 저격한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타로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스우파’에서 그룹 아이즈원 출신인 크루 ‘원트’의 이채연과 약자 지목 배틀을 치뤘다.

이날 타로는 앞서 4차례나 연이어 패배했던 이채연을 지목했고, 먼저 기선제압했다.

그러나 심사위원 평가 결과 2:1로 이채연이 승리를 거머쥐었다. 결국 이채연은 눈물을 흘렸고 원트의 크루원들은 이채연을 격려했다.

이채연은 “아이돌이라 못 할 것 같다는 생각에 지목을 당하고 4연패를 하고 진짜 도망가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근데 부딪히지도 않고 도망가는 건 약해보이니까 포기하고 싶지는 않았다”고 심경을 밝혔다.

한편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며 매주 화요일 밤 10시20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