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잘나갔었는데..” 팬들 기겁하게 한 사라진 유명 BJ들 최근 근황

2021년 9월 13일   SNS이슈팀 에디터

과거에는 유명했지만 지금은 잘 보이지 않는 아프리카TV BJ들이 있다. 그들의 근황을 알아보자.

BJ파투

초등학생 때 먹방 BJ로 데뷔해 “오미자~”를 연신 외치던 파투는 성인이 된 후 문신을 하는 등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성인이 된 것을 기념이라도 하는지 술 먹방 등을 종종 했지만 현재는 이유를 밝히지 않은 채 1달째 방송을 하지 않고 있다.

사채업자

다소 큰 몸집을 가지고 있었던 먹방 BJ사채업자는 갑자기 장기 휴방을 한 뒤 날씬해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휴방을 한 사이 다이어트를 한 것이다. 그는 현재도 방송을 하고 있지만 먹방이 아닌 일상 토크를 주제로 하고 있다.

슈기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고 밝힌 슈기는 예쁜 외모로 유명한 먹방 BJ였다.

하지만 비글즈 폭행 사건, 보겸 이용 논란 등 사건 사고도 많았다. 현재는 그 사건들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오며 8개월째 방송을 쉬고 있는 상태다.

왕쥬

호탕한 성격으로 사랑받던 왕쥬는 돌연 혼전임신으로 인한 결혼 발표를 하며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 주었다.

그러나 지금은 남편과 함께 간간히 먹방을 진행하며 소소한 일상을 전하고 있다.

쪼꼬북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입었던 쪼꼬북은 여러 사건으로 인하여 시청자 수가 급속히 하락했다.

대표적으로 자신에게 2,000만 원을 쏜 부회장에게 좋지 않은 태도를 보인 ‘부회장 사건’ 등으로 인기가 떨어졌다.

이에 쪼꼬북은 이름을 ‘루지’로 바꾸고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지만 4개월째 공지 없이 영상을 올리고 있지 않다.

브베

브베는 카툰연재 갤러리 유저이자 아프리카TV BJ. 트위치, 유튜브, 윙크TV, 팬더TV에서 활동한 1세대 방송인이다.

2021년 8월부터는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특유의 말투로 남성 구독자 뿐만 아니라 여성 구독자도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프리카TV,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