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줄 알았는데..” 현재 암 투병 중이라고 밝힌 유명 여배우

2021년 9월 14일   SNS이슈팀 에디터

배우 민지영이 갑상선암 투병 중인 사실을 밝혔다.

민지영은 13일 인스타그램에 “내 삶의 가장 큰 존재 ‘몽이'(반려견)가 내 곁을 떠난 지 40일째 되던 날, 내가 ‘갑상선암’이라는 걸 알게 됐다”며 운을 뗐다.

이어 “몽이 빈자리가 너무나 크고 미치게 그리워 숨도 쉬기 힘들었기에 오히려 더 덤덤히 내가 암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민지영은 “갑상선암 수술을 3개월 미뤄 놓고 매달 난자 채취를 하며 미친 듯이 ‘호르몬 노예’가 되어 가며 정신적으로 심리적으로 세상에 태어나 가장 힘든 4개월의 시간을 보내온 것 같다”고 언급했다.

또 “하지만 중간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분 만나서 수다도 떨고 ‘몽이’를 함께 그리워하며 울기도 하고 또 정신없이 깔깔 웃으며 즐겁게 보내면서 많이 힘이 났다. 감사하다”고 언급했다.

민지영은 “수술을 열흘 앞둔 오늘, 금일 올라오는 영상이 누군가에게 조금이나마 긍정적인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밝은 모습으로 용기 내 개인 채널 ‘민지영TV’를 통해 ‘암밍아웃’을 하려 한다”고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함께 해주는 여러분 덕분에 든든하다. 여러분 사랑으로 용기를 낼 수 있게 해주서 감사하다. 사랑한다”고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힘내요.. 주위에 갑상선은 치료가 잘 되더라고요.. 진짜 다 잘 될거니까 힘내요!” “그런 일이 있었군요. 수술 잘 하시고 완치하신 다음 이쁜 아기도 만나시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민지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