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457번 참가자..’ 역대급 사진 유출된 넷플릭스

2021년 9월 24일   박지석 에디터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24일 오후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트위터에는 “‘오징어 게임’ 457번 참가자는 바로…?”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주인공은 다름아닌 넷플릭스의 CEO인 리드 헤이스팅스였다.

넷플릭스 코리아 측은 “태평양 건너 날아온 넷플릭스의 아버지, CEO 리드 헤이스팅스 되시겠다”라며 사진 속 주인공에 대해 설명했다.

사진에는 ‘#오겜 중독자 모집했더니 #끝판왕 등판’이라는 해시태그가 덧붙여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리드 헤이팅스의 깜짝 등판에 국내 네티즌은 놀라우면서도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넷플릭스 CEO 얼굴 처음본다”, “오징어게임 진짜 대박났구나”, “이게 왜 진짜냐”, “뭔가 뿌듯하다”, “엄청나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오징어 게임’은 미국 넷플릭스에서 지난 21일부터 3일 연속 ‘오늘 미국의 톱10 콘텐츠’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 공동 CEO인 리드 헤이스팅스는 세계 500위 안에 드는 억만장자로, 비디오 스트리밍 산업 선구자로 평가되고 있는 인물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코리아 트위터, 넷플릭스 코리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