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이 갑자기..” 최근 너무 달라졌다는 제시 근황

2021년 9월 30일   SNS이슈팀 에디터

가수 제시가 아찔한 몸매와 볼륨 있는 입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8일 제시는 인스타그램에 “SINCE 88.”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은 채 팔을 들어 올리고 있다. 제시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보다 더 도톰해진 붉은 입술도 돋보인다.

앞서 제시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일 연속 병원에 갔다”며 수액을 맞는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걱정을 산 바 있다.

한결 건강해진 모습에 누리꾼들은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제시의 멋진 사진에 그의 팬들은 “너무 핫해요” “카리스마 장난 아닌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시의 도톰해진 입술로 인해 과거 제시의 시술 관련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제시는 지난 5월 방송된 KBS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3’에 출연하여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그는 “수영복 입은 사진을 보면 수영복 입었다고 욕한다. 근데 저는 하지 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다. 나쁜 일 빼고”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요즘 악플에) 내게 ‘입술이 너무 크다'(고 하는데) 어쩌라고. 필러 넣었는데 왜? 내가 좋아해서 했는데 너네가 왜 그러냐. 왜 해서 못생겨졌냐고 했는데 이건 내 얼굴이다. 내가 만족하면 된 것”이라고 반응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제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