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이 유재석을 ‘안테나’에 영입한 진짜 이유

2021년 10월 5일   SNS이슈팀 에디터

안테나 수장 유희열이 유재석 영입 이유를 말했다.

지난 4일 방송된 카카오TV 웹예능 ‘우당탕탕 안테나’에는 유희열과 안테나 소속 뮤지션들이 출연했다.

유희열은 “뮤지션 회사로 알고 있었는데 유재석 씨를 영입한 이유는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유희열은 “유재석 씨를 하나의 장르로 국한시키지 않고 크리에이터로 보고 있다”라고 대답했다.

유희열은 “기존 아티스트들도 뮤지션만이 아닌 크리에이터로 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정재형이 “유재석 씨 음반 나오나요?”라고 물었고, 유희열은 “그 질문에 앞서 (유재석이) 안테나 아티스트 통틀어서 가장 히트곡이 많다”라고 재치 있게 답했다.

이어 유희열은 이장원과 정재형에게 “유재석이 들어오면 텃세 부리겠다고 호언장담했는데 어떻게 된 일이냐”라고 말했다.

이장원은 “죄송하다. 텃세가 어딨냐 환영해야지”라고 답했고, 정재형도 “재석아 환영해. 너의 회사야”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유희열은 “‘우당탕탕 안테나’가 여러 프로그램을 기획 중인데 그중 하나가 유재석과 함께하는 프로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카카오TV ‘우당탕탕 안테나’는 유희열이 이끄는 연예기획사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프로젝트로 매주 월, 금 오후 5시에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카카오TV ‘우당탕탕 안테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