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키스..” 실시간 과감한 럽스타 올려 난리난 유명인

2021년 10월 7일   SNS이슈팀 에디터

‘여신 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남자친구 전선욱 작가와 스킨십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야옹이 작가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선욱 작가와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한 눈에 봐도 달달함이 흘러내렸다. 서로 꼭 껴안기도 하고 뽀뽀를 하는 등 진한 스킨십을 하고 있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진짜 예쁜 커플, 응원합니다” “이렇게 보니 둘이 사귀는 게 실감나네요”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야옹이 작가는 지난 3월 싱글맘이라는 사실을 밝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현재는 웹툰 ‘프리드로우’의 작가 전선욱과 공개 열애를 하고 있다.

야옹이 작가는 과거 방송에서 전선욱 작가에 대해 “웹투니스트 파티에 갔다가 다른 여자 작가님이 말을 거는 것을 보고 신경이 쓰였는데 이 때 ‘내가 이 분을 좋아하는구나’ 하고 생각했다”고 밝힌 바 있다.

남자친구의 데이트에 대해서는 “항상 마감에 쫓기는 일상인데 데이트할 때 같이 일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한편 전선욱 작가는 1987년 생으로 35살이며 야옹이 작가는 1991년생으로 31살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