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뭐야..?” 축구팬들 깜짝 놀래킨 황희찬 입소 패션

2021년 10월 7일   박지석 에디터

황희찬의 패션이 SNS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지난 4일 파주 국가대표축구트레이닝센터에는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가 대표팀이 소집됐다.

이날 황희찬 역시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 4차전을 앞두고 대표팀에 합류했는데, 황희찬의 패션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같은 날 대한축구협회 공식 SNS 채널에는 파주 국가대표축구트레이닝센터에 도착한 황희찬의 영상이 공개됐다.

황희찬은 회색 티셔츠에 나이키 스포츠 팬트를 입고 비니 모자를 쓴 채 나타났다.

여기에 화이트 아우터를 어깨에서 허리춤까지 크로스해 묵어맸다.

황희찬의 패션은 여러 온라인상으로 퍼져 나가 크게 주목 받았다.

누리꾼들은 “얼굴 믿고 막 나가네”,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패션에서 선 넘네”, “축구력 얻는 대신에 패션 감각을 잃는 건가”, “본인은 엄청 잘 입었다고 생각했겠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을 본 기성용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한편 황희찬은 EPL 왓포드전 데뷔골에 이어 정규리그 3경기 만에 3골을 기록하는 등 엄청난 활약을 보이고 있다.

한국 축구 대표팀은 오는 7일 시리아, 12일 이란과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을 치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대한축구협회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