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SNS에 떠돌고 있는 손흥민 지수 열애설 정체

2021년 10월 7일   박지석 에디터

축구선수 손흥민과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연인관계라는 글이 SNS상에서 확산되고 있다.

7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흥민 지수 열애 증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는 최근 손흥민과 지수가 같은 비행기를 탄 것과 커플템을 맞춘 것 등을 토대로 두 사람이 열애 중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글에 따르면 손흥민과 지수는 지난 5일 프랑스에서 같은 비행기를 타고 입국했다.

글 작성자는 영국에 사는 손흥민이 프랑스에서 비행기를 타고 온 것과 마침 그 비행기가 지수가 탄 것이 이상하다며 의문을 제기했다.

또한 지수는 코로나19 시국 전, 영국에 방문해 손흥민의 경기를 직관한 적 있다.

당시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와아아아”라는 멘트와 함께 손흥민이 뛰고 있는 축구 경기장 사진을 올린 바 있다.

아울러 손흥민이 최근 골 세레머니로 ‘팔찌 키스’를 자주 하는 것도 지수와의 열애설 증거로 떠올랐다.

손흥민이 차고 있는 붉은 팔찌는 최근 지수의 손목에서도 포착된 팔찌다.

해당 글은 여러 SNS상으로 빠르게 퍼져 나가며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누리꾼들은 “진짜 사귀는 것 같다”, “이렇게 보니 증거가 한 두개가 아니다”, “솔직히 사귀는 거 맞는 듯”, “잘 어울린다”,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흥민은 오늘(7일) 시리아와의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홈 경기를 앞두고 있다.

벤투 감독은 “손흥민은 선발로 뛸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승리를 다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지수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