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훤히..” 데뷔 초랑 이미지 너무 달라졌다는 유명 연예인

2021년 10월 8일   SNS이슈팀 에디터

모모랜드 주이가 성숙해진 근황을 공개했다.

7일 가수 주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뭐하고 지내요? 보고싶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주이는 등이 훤히 보이는 과감한 상의를 입고 검은색 긴 바지를 입은 채 포즈를 취했다. 금발로 염색한 헤어와 가는 허리 라인, 높은 콧대가 돋보였다.

금발과 더불어 당당한 포즈와 강렬한 눈빛은 마치 하이틴 여주인공을 연상케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헉 왜 이렇게 예뻐요, 언니!” “핫하다, 핫해” “너무 눈부신거 아닙니까” “주이 24시간 생각”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숙해진 주이의 외모가 화제되자 과거 그가 밝혔던 성형에 관한 일화가 재조명됐다.

주이는 지난해 10월 MBC방송 ‘라디오스타’를 통해 코 성형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귀 연골을 빼서 콧대를 높였는데 티가 나지 않아 속상하다”며 “고등학교 1학년 때 수술했는데 데뷔 전이 더 예쁜 연예인”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토로했다.

주이가 속한 그룹 모모랜드는 지난해 11월 17일 신곡 ‘Ready Or Not’을 발매했다. 주이는 라이프타임채널 ‘뷰티타임 시즌2’의 진행을 맡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방송 ‘라디오스타’, 주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