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맡은 프로그램에서 이유 없이 7주째 안 나오고 있다는 유명 가수

2021년 10월 13일   SNS이슈팀 에디터

그룹 아이즈원 출신 안유진이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한 자가격리가 끝난 이후에도 MC를 맡은 프로그램에 복귀하지 않고 있다.

안유진은 지난달 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현재는 자가격리 기간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MC를 맡은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고 있다.

지난 8월 22일 MC로서 ‘인기가요’에 출연한 것이 마지막이었다.

안유진의 코로나 확정 판정 이후 ‘인기가요’는 곧바로 스페셜 MC 체제를 통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16일 공식 SNS를 통해 “안유진이 최종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안유진은 지난 28일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온택트 생일 파티를 하며 건강해진 근황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건강 회복에도 불구하고 안유진이 ‘인기가요’ MC로 복귀하지 않자 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홈페이지의 시청자 게시판에 안유진의 MC 복귀와 이와 관련한 제작진의 입장을 요구하는 글을 올리고 있다.

12일 YTN에 따르면 SBS 측 관계자는 안유진의 복귀 시기에 대해 “미정”이라고 밝혔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도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스케줄을 진행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인기가요, 안유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