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배우에게 여배우 여친을..” 박서준 충격 의혹글

2021년 10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박서준이 동료 남자 배우에게 여배우 여자친구를 뺏겼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유튜브 채널 ‘기막힌쇼’에는 ‘사랑꾼 남친 박서준 버리고 절친 꼬셔 환승한 여배우의 여우짓’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지난 2013년 박서준과 배우 백진희가 교제를 했는데, 윤현민이 백진희를 데려가 두 사람을 헤어지게 했다.

지난 2013년 박서준과 백진희는 MBC ‘금 나와라 뚝딱!’에 출연했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

당시 두 사람은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동료 사이일뿐”이라고 부인했다.

그러나 박서준이 백진희가 살고 있는 동네로 이사하고 두 사람이 함께 산책을 즐긴다는 증언 등이 나오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열애설이 기정사실화가 됐다.

그러던 중 두 사람 사이에 배우 ‘윤현민’이 등장했다.

‘기막힌쇼’는 “백진희가 윤현민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나왔다”라며 “박서준은 윤현민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이 작품에 출연 중인 배우들의 모임에 백진희를 데려가기도 했다”라고 했다.

이어 “박서준은 윤현민과 연예인 야구단 단원으로 함께 활동하는 형 동생 사이였다”라며 “그러나 백진희와의 관계에 우정에 금이 갔다. 박서준이 백진희와 윤현민을 언팔로우한 것만 봐도 알 수 있다”라고 주장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충격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백진희가 윤현민한테 환승했다는 소리가 맞는건가”, “윤현민이 남친 있는 여자 뺏었다는 소리네”, “충격이다”, “박서준을 버리다니”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해당 영상은 현재 조회수 220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서준 인스타그램, 유튜브 ‘기막힌쇼’, 온라인 커뮤니티, 윤현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