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살쪄서..” 활동 중단 후 심각해진 트와이스 정연 최근 모습

2021년 10월 18일   SNS이슈팀 에디터

한 연예인의 너무 달라진 외모가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이거 정연 근황이라는데 충격적이네’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은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인 정연의 사진 여러 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진 속 정연은 우리가 익히 알던 날씬한 모습과 달리 살이 조금 오른 모습을 하고 있었다.

정연은 지난해 10월 두 번째 정규 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 발매 직전에 일정 진행에 대한 큰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어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후 정연은 지난 6월 트와이스 미니 10집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와 함께 복귀했지만, 2개월 만인 8월 또다시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당시 JYP엔터테인먼트는 “정연은 현재 공황 및 심리적인 불안 장애 증상을 겪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아티스트의 건강은 가장 중요한 이슈인 만큼 전문 의료 기관의 소견을 포함해 다각도로 검토한 결과 보다 회복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적절한 조치라 판단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정신과에서 처방해주는 약은 한 달만 먹어도 살이 10키로씩 찜. 당연한 것임” “와… 이목구비 봐,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