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K배우 확인 안된 루머 퍼지자 난리난 인스타 상황 (+댓글)

2021년 10월 18일   박지석 에디터

혼인을 빙자하고 임신중절 수술을 강요했다는 유명 배우 K씨에 대한 폭로글이 온라인 상에서 확산되고 있다.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대세 배우 K씨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A씨는 자신이 K씨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며 K씨가 임신중절 수술을 강요하고 혼인을 빙자한 채 이별했다고 폭로했다.

해당 글이 올라오자,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K씨가 김선호가 아니냐는 의혹이 퍼졌다.

누리꾼들은 “글 내용이 너무 김선호다”, “글쓴이가 대놓고 김선호라고 말하고 있다”, “상황상 맞는 사람이 김선호 밖에 없다” 등의 주장을 펼쳤다.

이러한 가운데 김선호의 인스타그램도 해명을 원하는 누리꾼들의 댓글이 폭주한 상태다.

누리꾼들은 “입장표명 안 하나?”, “혼인빙자 K배우”, “댓글 계속 지우는 거 보니 뭔가 구린 게 있는가 보다”, “이미 다 퍼졌어요”, “실망이다 못해 절망이다”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K배우의 정체가 김선호라는 루머가 퍼지고 있으며 K가 김선호라는 사실이 밝혀지진 않은 상태다.

김선호 측 역시 현재까지 루머에 대해 대응하지 않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선호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