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올리자마자 댓글 쏟아지고 있다는 현아 인스타 사진의 정체

2021년 10월 19일   SNS이슈팀 에디터

가수 현아가 근황을 공개했다.

현아는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현아는 바닥에 앉아 손가락을 입에 댄 채 포즈를 취했다. 붉은 입술과 손톱에 칠한 검은 매니큐어가 돋보였다.

그는 시크한 표정을 한 사진과 웃는 얼굴을 한 사진을 동시에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어깨를 드러낸 의상으로 섹시미를 보여줬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렌즈 어디 꺼야? 이쁘다” “첫 번째 사진이랑 세 번째 사진 유용하게 쓸 듯? 근데 너무 예쁜 거 아냐”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현아는 최근 계속 파격적인 옷차림의 게시물을 올린 바 있다.

1주 전에도 그는 가슴이 훤히 드러나는 나시와 꽃무늬 하의를 입고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렸다.

눈을 동그랗게 뜬 채 눈동자를 옆으로 돌린 표정은 4차원 소녀를 연상케 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언니 나도 단발로 싹둑할거야” “언니, 단발하고 더 청순한 느낌은 뭘까? 너무 아름다워” “언니 단발한 거 상상만 하다가 이렇게 보니 너무 짜릿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는 던과 2018년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9월에 첫 EP [1+1=1]을 발매, 타이틀곡 ‘PING PONG’으로 함께 활동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